BGM용 세이라디오
열기▼       고정
전체
글목록

네이버 밴드(+다음 캠프) 리뷰

카톡 채팅방 기능은 사진이나 일정같은게 차곡차곡 정리가 안되고, 페이스북은 기능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고 어렵고, 트위터는 그룹 기능이 아예 없고, 모임이나 동아리끼리 쓰기엔 딱 좋다.

북한, 중국, 일본, 미국이 요즘 쇼를 많이 한다.

국가는 바보가 아니다. 막무가내로 일을 내는 게 아니라 다 계산 하에 계획된 처사이다.

Google Analytics의 '이탈률'vs'이탈률(%)'

번역이 매끄럽게 되지 않은 듯하다. 실제로는 뜻이 완전히 다르다.
이탈률=bounce(순간적인 상승) rate
이탈률(%)=exit(탈출) rate

샤이니-Dream Girl

http://youtu.be/vhxjEXDAy6s
셜록에 비하면 화음의 힘은 좀 떨어진다. 하지만 이번 뮤비는 비주얼이 극강 중 극강이다.

욱하는가? 가만있지 말고 원인을 관리하고 또 관리하라!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2/19/2013021902534.html
어제 즈음까지 조선일보에서 욱하는 한국인들에 대해 다룬 적이 있다. 허나 필자는 글에서 한가지 의문을 느꼈었다. 교육과 인식의 부족이라니...한국인이 정신적으로 미숙하다는 듯한 논리가 마음에 안들었었다.

진보 對 보수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2/19/2013021902458.html
중도적인 태도를 유지하는건 힘들다. 사람은 자신에게 익숙한 정보를 더욱 강하게 수용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극우와 극좌는 '시궁창'일 뿐이다.

당신의 분노는 당신에게 돌아온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2/18/2013021802381.html
충동적으로 일을 저지르는 것은 굳이 우리나라가 아니라도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화를 다스리는 능력은 아주 중요한 덕목 중 하나일테다. 선조들은 화를 다스리기 위해 명상, 수련을 하며 마음을 단련했다. 현대에는 아무래도 마음을 다스릴 기회가 부족해 보인다. 성인이 되어서도 충동 조절을 못하면 평생 고생할 것이다.

.post-outer{ -webkit-transform:none; transform:none; display:inline; padding:0; margin:0; border-width:0; } .hentry>div{ display: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