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용 세이라디오
열기▼       고정
전체
글목록

크리스마스 LED 전구 장식 후기

일요일, 10월 04, 2015
집을 간단히 꾸며보고자 하나 장만했다. 지마켓 나이스LED에서 전원잭이랑 녹색 투명선을 배송비 포함 9500에 구매했다. 소비전력은 5W로 LED 조명답게 매우 작다.

밝기는 충분하다. 완전 약한 수준은 아니고 적당히 밝은 느낌이 들 정도. 반짝반짝해서 예쁘다. 줄은 5겹정도고 튼튼한거같다. 전원잭 누르면 여러가지 패턴으로 반짝이는데 그중에 그나마 제일 얌전하게 반짝이는게 저거다. 카메라로 보면 약간 푸른빛이 도는데 실제로는 완전히 진녹색이다.

LED 줄 양쪽에 콘센트가 있어서 전원잭을 한쪽에 달고 다른 쪽은 다른 LED를 줄줄이 이을 수 있다. 100구짜리 하나가 10cm 간격으로 10m정도 되는데 충분히 긴 느낌이다. 100구 하나에 5000원정도 하니까 다른 색을 하나 더 사서 이어도 예쁠 것 같긴 하다.


첫 댓글을 써주세요!

댓글을 인용하려면 @![댓글 ID]!@와 같이 쓰시면 됩니다. "@!" 와 "!@"를 쓰시려면 "+@+!+", "+!+@+"와 같이 써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post-outer{ -webkit-transform:none; transform:none; display:inline; padding:0; margin:0; border-width:0; } .hentry>div{ display: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