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용 세이라디오
열기▼       고정
전체
글목록

리얼센스 필수로 알아둘 규정


수익 배분율

리얼센스 운영정책 中

2) 수익쉐어
리얼센스를 통해 발생하는 광고수익은 회사가 정하는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총 수익 중 운영경비를 제외한 금액에서 회원 : 리얼센스 = 7:3의 비율로 회원에게 분배됩니다.

따라서 단가 100원인 광고를 통해 수익이 들어올 경우 70원 조금 덜 되는 돈을 지급받는다.

한국의 정치는 기득권vs비기득권인 것같다.

진보와 보수의 싸움이 아니라는 것이다. 권력의 힘겨루기다.
왜냐하면, 우리 사회는 이상적인 사회의 모습을 갖추고 있지 못하기 때문이다. 세습이 공공연하며, 권력에 빌붙는 자가 출세한다. 이익은 항상 충돌하고, 한 쪽이 질 때까지 싸운다.

오페라 v14 다운받기

http://www.apk4.net/applications/communication/opera-browser-14-0-1074-57768-apk/
오페라 v16('Android용 Opera 브라우저' 버전 16)에서 창을 두세 개만 켜도 메모리 관리가 잘 안되어 새로고침되는 현상이 발생한다. 차라리 오페라14에서 가끔 프리징이 되어 껐다 다시 켜야 하던 게 더 낫겠다 싶을 정도.
불만족스러운 유저들은 위 링크로 가서 다운받길 바란다. 버전이 달라 우려될 수 있지만 필자가 직접 설치해본 결과 스피드 다이얼, 쿠키 등 데이터는 그대로 유지된다.
.post-outer{ -webkit-transform:none; transform:none; display:inline; padding:0; margin:0; border-width:0; } .hentry>div{ display: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