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용 세이라디오
열기▼       고정
전체
글목록

상황별 통화연결음 길이

전화가 걸리는 과정:발신->기지국으로 신호->기지국이 수신자 탐색->수신자에게 수신
(아래 정보는 실제로는 통신사별, 기기의 성능, 기지국과의 연결 정도별로 몇초간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젤리빈 이상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사용하기

1. 호환되지 않는 경우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가 차단되므로, 인터넷에서 'adobe flash player apk'를 검색하여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 앱을 다운받는다.(바이러스에 주의하라. 개인 블로그같은 곳은 위험하다.)
2. 스마트폰으로 옮겨 실행하여 설치한다. 설정->보안에서 '알 수 없는 소스 설치'를 허용해야 한다.
설치된 후에는 별도로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웹 브라우저나 앱에서 swf파일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단 어도비 사에서 지원을 중단한 비공식 조합이므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을 설치해도 실행이 안 되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땐 Photon Browser를 사용할 것을 권한다. 느리지만 대부분 실행되고, 제한 기간이 없는 무료 앱이다.

2008년 작성된 OECD 소득분포 보고서-부익부 빈익빈의 실상

http://www.oecd.org/els/soc/41528507.pdf‎
OECD 웹페이지의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소득 불균형은 대체로 크게 심화되지 않아 매스컴과 상당한 괴리가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예컨대 지니계수는 100포인트중 2포인트 변동했다. 다만 세계화로 인해 엄청난 부자가 생겨나는 등 고소득층의 소득이 크게 늘어나는 양상을 보였다. 빈곤에 대해서는 다양한 견해가 있으며, 대체로 자산은 고령층에 쏠려 저연령층의 빈곤이 소득통계에서 과소평가되고 있음을 시사했다.

뉴스타파 발표 조세피난처 명단 정리ver130620

뉴스타파, ICIJ측에서 버진 아일랜드, 쿡 아일랜드 등의 조세피난처에 페이퍼 컴퍼니를 설립한 최소 245명의 한국인 명단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post-outer{ -webkit-transform:none; transform:none; display:inline; padding:0; margin:0; border-width:0; } .hentry>div{ display: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