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용 세이라디오
열기▼       고정
전체
글목록

July 노래 모음

금요일, 11월 29, 2013
My Soul
아마 July 곡중에 가장 유명한 것같다. 인터넷에서 수많은 글에 BGM으로 쓰인다.
하지만 랩에 쓰이는 노래인지는 모르겠으나 너무 반복적이어서 오래 들으면 좀 질리는 감도 있다.
http://youtu.be/EYl714wFeJM



In The Wind
애절한 피리? 하여튼 가는 소리가 마치 유년시절을 회상할 때의 애상감과 같은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제목은 바람에 날아가버리는 인연과 추억들을 말하는 건 아닐까 싶다.
http://youtu.be/9b5c_ZlCLtc

Walking To Heaven
제목처럼 잔잔히 걷는 기분. 착착 거리는 모래? 이걸 무슨 악기라고 하더라..암튼 그 소리때문에 약간 비오는 날의 버스를 연상시키기도 하고.. July가 제목을 잘 짓는듯.
http://youtu.be/CxCb7nzGiE4

Remember Me
이 노래는 약간 이누야샤같은 애니의 분위기와 유사하다. 아쟁같은 현악기 소리도 그런 느낌을 더욱 높인다. 이별과 아쉬움, 회상을 떠오르게 한다.
http://youtu.be/4-YR9YwqpKc

Somewhere
누군가와 떨어져 외로움과 허망함의 감정에 사로잡혀 이리저리 끌려다니면 이런 느낌일까. 멜로디가 마치 너무나 그리운데 찾으러 가지 못하고 어딘가에 잘 있기만을 바라는 마음을 나타내는 것같다.
http://youtu.be/E-9P_VLlF9U

바람에 쓰는 편지
이 노래도 아련한 기분을 준다. 위의 노래와 비슷하다.
http://youtu.be/j0E9U0R04ps

In Love
이 노래는 멜로디 진행이 좀 애매해서 딱히 어떤 느낌을 받진 못했다. 듣기엔 좋다.
http://youtu.be/b_7v-VUa32c

Time
어릴적 피아노 학원에서 혼자 감상에 젖어 치던 멜로디와 비슷하다. 동심에 가까운 멜로디인 것같다.
http://youtu.be/HBn2BiKWIQE
첫 댓글을 써주세요!

댓글을 인용하려면 @![댓글 ID]!@와 같이 쓰시면 됩니다. "@!" 와 "!@"를 쓰시려면 "+@+!+", "+!+@+"와 같이 써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post-outer{ -webkit-transform:none; transform:none; display:inline; padding:0; margin:0; border-width:0; } .hentry>div{ display:none; }